본문 바로가기

꿀팁이야기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올레KT 고객센터 운영시간

반응형


안녕하세요~

휴대폰을 한 번 가입해서 오래 사용하면 좋겠지만 고장이나 요금제 등의

문제로 기기변경, 요금제 변경, 분실신고 등의 많은 문제가 발생하곤 합니다


그럴 때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처리를하게 되는데요

요즘엔 스마트폰 환경에 대응해 카카오톡, 문자, 앱, 보는ARS 등의 처리 방식이 새로 생겨

이전 보다 더 편리해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준비한 내용은 SK다음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KT(구 올레 / Olleh)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등에 대한 정보입니다


[사진/마이 케이티 앱 기능]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KT 휴대폰 사용 시>

무선 고객센터 국번 없이 114

또는

080-000-1618


<일반전화나 KT 외의 통신사 이용 시>

1588-0010(유료)


<외국인 전용번호>

일반 전화 이용 시

02-2190-1180

휴대폰 이용 시

02-2190-1583


<해외발신번호 이용 시>

+82-2-2190-0901


(평일 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하다 합니다


가능 업무로

1. 실시간 요금, 사용량 조회

2. 청구요금, 납부전용계좌, 소액결제

3. 요금제, 부가서비스, 핸드폰 변경

4. 분실정지, 통화품질, 핸드폰보험, AS안내

5. KT멤버쉽, KT닷컴, 로밍, 팝콘

6. 유선상품, 와이브로, 유선무선 동시상담

위와 같습니다만 시기에 따라 세부 내용이나 배치는 바뀔 수 있습니다





[사진/기가지니를 이용한 우리집 고객센터 기능]



홈 상품 고객센터

<KT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 100

또는

080-000-9999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 없이 100


(평일 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09:00 ~ 12:00 /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하다 합니다


가능 업무로는

1. 상품신청 상담사 연결

2. 고장신고

3. 요금 및 납부

4. 이사, 변경, 유무선 결합 및 동시 문의

5. 국제전화 및 기업상품

6. 해지

7. 상담사 연결


[사진/보는 ARS]



그 외 KT 서비스 고객센터 번호

<인터넷 / PC 관리>

타임코디 1588-1060/080-250-0600

퍼스널케어 1588-1873

크린아이 080-2500-700

키보드 암호화 1661-1427


<상품별 서비스>

4G Wibro 080-000-1472

비즈링고/홈링고 1577-1511

국내/국제전보 115

KT통화카드 080-2580-161/080-2580-100

지니뮤직 1577-5337


<혜택 / 포인트 문의>

유선 포인트 080-2580-111


<기업 서비스>

기업상품 1588-0114

Bizmeka 080-2580-007

비즈 서비스 (비즈톡, 크로샷 등) 080-2580-303


[사진/채팅플러스 케이톡]


언제든지 챗봇을 통해 간단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챗봇입니다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문자처럼 매세지를 주고 받아 처리할 수 있습니다

KT 폰에서는 무료!!


다만 KT 모바일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들 중

삼성 안드로이드 OS P버전 이상 단말

LG 안드로이드 OS 10버전 이상 지원단말

에서만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진/문자 고객센터]


KT에서는 다양한 고객센터 중 수어 고객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어 전문 상담사가 영상 통화를 통해 업무 처리를 도와주는 것이지요

이용 가능 시간은 기존ARS 시간과 동일하며

070-8895-0100으로 영상통화를 걸면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