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꿀팁이야기

[신입사원 꿀팁] 사무실 전화 돌리기, 당겨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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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난에 빠져있는 청년들, 원하는 회사에 합격을 했다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이 무엇일까요?


신입 자리에도 있는 필수품, 바로 전화인데요.

하루에도 몇번씩 울리는 전화 응대, 대체 어떻게 해야할까요?



신입사원이 된 여러분을 위해 꼭 알아야할 전화 응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전화





신입사원이여도 사무실에 사람이 없을 때, 

같은 팀 상사에게 전화가 왔는데 상사가 자리를 비웠을 때

전화를 받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전화는 벨이 3번 울리기 전에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전화를 받을 때에는 회사명, 팀명, 본인 이름을 말하면서 전화를 받는게 정석이랍니다.




"네, (회사이름) 000입니다."




또한, 어느 회사에서 전화를 걸었는지, 연락처와 함께 물어보는 것 잊지마시고

내용을 전달해주면 된답니다!





2. 전화 당겨받기





전화를 대신 받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1) 수화기 들기

(2) 당겨받기 누르기




아주 쉽죠?????

very easy ^^



3. 전화 돌려주기

 




전화를 돌려주는 방법도 아주 간단한데요.




(1) 돌려주기 누르기

(2) 전화를 돌려줄 사람의 내선번호 누르기

(3) 수화기 내려놓기




방법은 어렵지 않은데 어떻게 회사 사람들 내선번호를 다 알고 있을 수 있겠어요ㅠㅠ



처음 회사에 가면 연락망을 나눠줄텐데

작게 프린트해서 파티션 귀퉁이에 붙여두면 수월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또한, 혹시나 회사에 있는 전화기의 모양이 위와 조금 다르거나 헷갈릴 땐,

회사 선배님들한테 물어보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랍니다!




첫 사회생활이 긴장되고 어색하겠지만,

이렇게 하나하나 배워나가면서 부족한 점을 채워나간다면 좋은 커리어를 쌓아 나갈 수 있을거에요!



사회생활이 처음인 신입사원 여러분들 모두 화이팅하시고, 

다음번에도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혹시 궁금하신게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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