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2018 벚꽃 개화시기는 언제? # 벚꽃 피는 날을 알아봅시다.

반응형


2018 벚꽃 개화시기는 언제? # 벚꽃 피는 날을 알아봅시다.


날씨가 추웠다.. 따뜻했다를 반복하며 계절이 오가고 있습니다.


이제 곧 추위는 끝나고 따스한 봄이 오게 되는데요.



봄하면 생각나는 것이 있죠~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 그대여 ~ 그대여~ 봄바람 휘날리며~


바로 아름다운 "벚꽃" 입니다.



벚꽃 나들이 , 벚꽃 여행 , 벚꽃 축제등..


벚꽃이 개화하게 되면 굉장히 많은 분들이 야외활동을 하러 나오시는데요.


벚꽃이 언제 피는지 알아야 계획을 짤 수가 있겠죠~?


2018년 벚꽃 개화시기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LET'S GO !







짜잔~ "출처 - 웨더아이의 데이터" 입니다.


봄꽃 개화시기 / 벚꽃 개화시기는 위 사진과 동일 합니다.


제주 서귀포 지역의 벚꽃 개화시기는 3.24일 예정 ! 제주도는 평년차가 없이 동일하네요.


울산 부산 벚꽃 개화시기 3.27일~28일


대구 포항 벚꽃 개화시기는 3.28일


청주 강릉 벚꽃 피는 날은 4.4일





서울 벚꽃 개화시기 4.7일


수원 벚꽃 개화시기 4.8일 서울과 하루차이가 나네요.


인천 벚꽃 개화시기 4.10일 다른곳보다 많이 늦는군요..


( 다소 날짜는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날짜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




벌써 2017년이 지나고 2018년 아름다운 벚꽃이 찾아오는군요~


( 정말 너무 이쁘지 않나요? 사진으로 보니 더욱 기다려집니다 ㅎㅎ )


연인, 가족과 함께 벚꽃 개화시기를 참고하셔서 벚꽃 구경하러 나들이 계획을 짜보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



다음 포스팅은 벚꽃 여행지에 대해서 준비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