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제주도이색카페 #제주도 여행중 사진찍기 좋은 코카콜라카페 (후기)

반응형


제주도이색카페 #사진찍기 좋은 신기한 코카콜라카페 (방문후기)


제주도 여행중에 방문했던 코카콜카카페 !


이미 인터넷상에서 굉장히 유명한 카페로 코카콜라를 이용하여 인테리어된 이색카페입니다.


카페 크기도 크고 굉장히 이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사진 찍기 좋은 명소로도 알려졌습니다.


주문 메뉴도 콜라와 믹스된 제품들도 많고 기념품을 구매하실 수도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통해서 제주도 "코카콜라카페 방문후기"를 만나보시죠 !




제주도에 있는 카페콜라는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 후 건물 앞에서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바다 앞이라서 바람이 많이 불어서 이쁘게 사진이 나오진 않았네요 ㅋㅋㅋㅋ


아무튼 건물이 정말 이쁘지 않나요??





매장에 들어가면 다양한 콜라들 피규어 콜라악세사리들을 잔뜩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커피 메뉴와 음료도 있고 카페콜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들도 있는데요.


저는 이왕 온거 일반적인 메뉴보다는 콜라메뉴를 접하는게 좋겠다 싶어 콜라메뉴를 주문 !


사실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콜라맛이 강했어요 ㅋㅋㅋㅋㅋ


콜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실 것 같아요~


( 비싼 콜라 먹은 느낌?? 그래도 여행오셨는데 꼭 한번 드셔보시길 ~ )





스파이더맨도 있는데 콜라색상이 빨간색이다보니 너무 잘 매칭이 되더라구요 ㅋㅋ


스파이더맨 콜라 뭔가 생각보다 잘 어울리지 않나요?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는데 2층에는 포토존? 이라고 해야할까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커플들이 이곳에 앉아서 사진을 굉장히 많이 찍어가더라구요~


( 저는 남자들과 와서 안찍었습니다..ㅋㅋ )





이곳은 콜라 박물관? 엄청 오래된 콜라들 그리고 현재의 콜라들


다양한 디자인의 콜라들을 만나보실 수가 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나 많이 콜라 관련된 제품들을 수집하셨는지 신기할 따름..;;





테이블 안에 이렇게 다양한 콜라악세사리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너무 이뻐서 카메라를 안꺼낼수가 없겠더라구요 ㅋㅋ





콜라 관련 액자, 포스터 사진들 ~ 벽면에 한가득 !


이곳을 배경으로 하고 사진 찍어도 정말 이쁘게 나오셨쥬??





마지막으로 사장님께서 콜라카페 앞에서 찍어주신 단체사진 입니다.


카페콜라의 제일 좋은점 ! 사장님이 정말 친철하시고 상냥하시다는 점~


먼저 사진을 찍어주시겠다면서 이쁘게 사진을 찍어주셨습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 : )



총평 - 콜라음료는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 사장님이 친철하다. 건물이 이쁘다. 사진찍기 좋다.


한 번도 방문한 경험이 없으시다면 방문 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사진 잔뜩 찍어가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