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하남가볼만한곳 #주렁주렁 실내동물원에 다녀왔습니다 (후기)

반응형



하남가볼만한곳 #주렁주렁 실내동물원에 다녀왔습니다 (후기)



당일치기 실내데이트로 최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주렁주렁 실내동물원 !


하남에서 유명한 명소로 자리잡게 되었는데요.


아이들은 물론이거니와 성인분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이색데이트코스로 알려진 곳 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다녀오기 좋은곳 / 커플 이색데이트로 추천할만한 곳 이라쥬~?





제가 직접 이곳에 다녀와 봤는데요.


하남 주렁주렁 동물원의 현장과 후기를 사진을 통해서 만나보시죠 !





하남주렁주렁은 하남스타필드 앞에 있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타필드 안에 있는 것이 아니에요~ 스타필드 건너편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특히 가족 단위로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


( 어린아이들과 함께오기 딱 좋은 곳 같아요 )





커다란 햄스터? 귀여운 기니피그들을 눈앞에서 만나볼 수가 있었구요~


뒤뚱 돌아다니는 기니피그들 ㅋㅋㅋㅋ





그리고 이 친구는 작은 캥거루?


크기가 작은 캥거루였는데 정확한 이름이 기억나질 않네요~


만져보고 싶었지만 뭔가 무서웠어요 ㅋㅋㅋㅋㅋ





하남 주렁주렁에서 반드시 체험해야 하는 수달 먹이주기 체험 !


직원에게 수달 간식을 받아서 수달에게 보여주면


수달이 손을 쭉 뻗어서 간식을 가져가는데요 ㅋㅋㅋㅋ


여자친구가 굉장히 좋아했던 체험이였습니다.


어린아이들도 너무 좋아서 계속하고 싶어하더라구요 ^^





수달 다음으로 인기있는 친구죠 ~


토코투칸 앵무새 부리가 길쭉한게 특징인데요 어떻게 먹는지 너무 궁금했는데


먹이를 먹는 모습을 보니 정말 신기했습니다 : )


그리고 토코투칸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도 있는데요.


직원의 도움을 받아 어깨에 올려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

 




어항속에 잔뜩 모여있는 니모도 만나보구요~


니모 물고기 이름은 "흰동가리" 크라운피쉬라고 합니다.





커다란 거북이 보이시나요?


땅바닥에 누워있었던 커다란 거북이.. 처음에 모형인줄 알았는데 살아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거북이 등딱지?를 만지면서 함께 인증샷 찰칵 !





작은 새들이 여자친구 손 위에 잔뜩 올라와있죠??


직원에게 먹이를 받아서 손을 새들에게 보여주면 이렇게 날아온답니다.


주렁주렁 동물원의 특징은 동물을 두눈 앞에서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서벌캣이라는 동물인데 고양이와 비슷하게 생겼는데 크기가 크더라구요.


머리 위에 보시면 돌아다시는 것이 보이실 거에요 ㅋㅋ




< 주렁주렁 닥터피쉬 체험 동영상 >


손을 넣으면 닥터피쉬들이 손에 달라붙어요 ㅋㅋㅋㅋ


느낌이 묘했다는.. (저는 별로였는데 아이들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마지막 코스에서는 작은 손편지를 작성 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아이들은 부모님들에게 편지를 쓰고 커플, 연인들은 서로에게 간단한 편지를~


서로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용!





그리고 주렁주렁에서는 뮤지컬공연, 마술공연, 버블공연등 정기적인 시간에 공연이 있습니다.


미리 시간표를 확인해보시고 주렁주렁에 방문하셔서 동물도 보고 공연도 관람하시면 일석이조 !


하남에 오신분들 이색데이트, 당일치기 가볼만한 곳으로


"실내동물원 주렁주렁"을 추천해드립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