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BMW 미니쿠퍼 연비는? MINI 쿠퍼의 실연비 공개

반응형


BMW 미니쿠퍼 연비는? MINI 쿠퍼의 실연비 공개


여성분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쿠퍼 !


클래식함과 귀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매력적인 차량이죠.


어린 아기들이 이 차를 보면 손가락질 하며 신기해하기도 하더라구요 ㅋㅋ


( 미니를 렌트 했을 때 실제로 제가 겪었던 일화입니다 ㅎㅎ )


미니쿠퍼 실내디자인도 정말 이쁘죠 ♥



( 미니쿠퍼 실내디자인 )



자, 제가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BMW 미니쿠퍼의 연비" 입니다.


미니쿠퍼는 매력적인 디자인 뿐만 아니라 연비 또한 우수하기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BMW 의 자회사인 만큼 엔진 또한 끝내주기에 출력도 GOOD !




2018 미니 해치백 쿠퍼 3도어를 기준으로 공식 복합연비는 12.5km/L !



미니의 실연비를 알아보기 위해서 미니 오너들의 연비기록 자료들을 수집해보았습니다.


사진들 통해서 미니 연비를 알아볼까요 ~?






고속주행과 시내주행을 반반씩 했다고 하시는 미니쿠퍼 오너 연비 17.1km/L



고속주행을 오래했다는 미니쿠퍼 오너의 연비기록 24.6km/L


고속주행 연비가 높은차는 미니쿠퍼 !


미니 고속주행 연비는 정말 엄청나네요.. ㄷㄷ




고속도로 주행시 미니 컨트리맨 오너의 연비 기록 15.4km/L )



( 고속도로 장거리 주행시 2세대 컨트리맨 오너의 연비 21.9km/L  )



( 시내 주행 미니연비기록 7.8 km/L )



이렇게 미니 차량들의 실연비 기록들을 알아보았는데요.


고속주행과 시내주행의 연비차이가 굉장히 많이 나는군요.


( 운전자의 습관 , 계절 , 도로상황에 따라서 차이가 많이 차이가 납니다 )



시내주행만 하시는분들에게는 미니는 기름 많이 먹는 이쁜차가 되겠군요..ㅠㅠ


고속도로 주행을 많이 하시는분들에게는 최고의 연비를 제공 할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이상으로 미니쿠퍼 실연비 포스팅을 종료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